1. 성공적인 프로모션 TEST!
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지 체크!!
- 확실한 가치를 제공한다.
- 가격보다 큰 가치를 제공한다.
- 너무 잦은 프로모션을 제공하지 않는다.
하나라도 체크가 되지 않았다면 프로모션을 잘못 활용한 것입니다.
효과적인 세일즈를 위한 공부가 필요한 때입니다!
2. 우리만의 가치와 솔루션
운동하기 좋은 헬스장 A와 최저가의 B, 두 스튜디오 중 어느 곳이 더 인기 있을까요?
특별한 차이가 없다면 당연히 낮은 가격의 B 스튜디오입니다.
우리가 이 지역의 "최저가가 아니라면" 독특한 가치와 솔루션으로 승부를 봐야합니다!
3. 솔루션은 판매 프로세스 구축!
일관성 있는 판매 프로세스를 구축한다면 성공적인 매출 향상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!
고객에게서 반드시 나오는 7가지 주요 패턴에 대응하자!
- 긍정 : 당연히 순조롭게 가입 성공!
- 거절 : 강요로 인해 발생, 접근 방법이 문제다. 고압적 세일즈는 이제 그만해야 한다.
- 협상 : 특전 제공 시, 당일 등록 가능한 상태, 대응법을 미리 준비해놓자! "할인은 어렵지만, 지인 동반 이용권을 드릴게요!"
- 질문 : 긍정신호! 관심은 있지만 아직 확신은 못 한 상태, 고객이 바라는 기대효과를 예측하고 충분한 정보를 주자
- 조건 : 특정 조건 충족 시, 당일 등록 가능한 상태, '질문', '협상'과 혼동하지 말 것 (해당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강력한 조건 하나를 어필하자!)
- 문제 : 관심은 있지만 등록하기엔 고민하는 상황, 돈, 시간, 경쟁사, ...가장 많이 듣는 반대 극복(고객이 겪는 문제에 집중하며, 솔루션의 윤곽을 잡아보자)
- 지연 : 의사 결정을 지연하는 상태, 역으로 질문하자!
"드렸던 제안이 가장 적합한 솔루션이라고 생각 하는데 혹시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여쭤볼 수 있을까요?"
4. 신규회원을 유치하는 근거중심의 이벤트, 프로모션 전략
근거 중심의 프로모션이 필요합니다! 성공은 우연이 아닙니다! 서클즈 2023에서 신규회원 유치의 노하우를 알아보세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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